HOME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사이트맵

인기검색어 : ccm 1 김대일 오은 8 

 

 
 

 

notice.gif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모임안내] Promise Day 실시간 사진~^^
  
 작성자 : 김대일
작성일 : 2011-01-01     조회 : 8,174  
잠시 후 1시부터 2011년도 와우씨씨엠 Promise Day가 시작됩니다.
오늘 모임은 스마트폰 사진을 찍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2011년 1월 1일 12시 00분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와우씨씨엠 Promise Day~^^ 케익과 파이들도 가득!!
얼른 오세요~ㅎㅎ


맛있는 과일과 음료들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풍선장식을 위해 일하고 있는 David님!!
풍성부는것도 힘들어 보이네요~ㅎㅎㅎ

++방금 방송국에 세분(쭈어, 별, 효련)이 입장하셨습니다. 같이 풍선 불기 시작했네요.

2011년 1월 1일 13시 30분

별님께서 직접 만들어 오신 프라미스데이 케익!!
잠시후 맛있게...^^


현재 11분이 오셨습니다. 지금 오고 계신분들 많아서 예배는 잠시후 시작~~^^


다비드님과 효련자매의 합작품입니다.
급조한 티가 좀 나긴하지만 예쁘죠?^^


예배를 마치고 이제는 나눔의 시간!!
오늘 너무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스튜디오 안에 풍경입니다.
지금은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시간!!


스튜디오 밖 풍경입니다.
이야기 꽃이 활짝!!

**사진은 계속해서 중간 중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김대일 (11-01-01 20:44) 답변 삭제
  남은 사진은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책교환 윷놀이와 식사시간등 재미난 사진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쭈어 (11-01-01 22:51) 답변 삭제
  즐거운 시간이어씀다~~~!!>_<
happyswlee (11-01-02 07:10) 답변 삭제
  어멋! 이뻐요~♬ 넘 예뻐요!
넘 아쉽네요
꼭 참석하고 싶었으나 섬기는 교회 신년부흥회로 ㅠ_ㅠ
내년 프라미스데이를 기다려야겠네요
후기 및  사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차칸이 (11-01-02 15:16) 답변 삭제
  내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부국장님한테 보내야 하나??
걍 내가 올려야하나??
고민 중..ㅋㅋㅋ
넘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카메라 렌즈두 놓구 가구..
안경두 놓구 가구.. 헐~
그래서 전체 리얼한 컷은 없구..
개인 컷 밖에 없다..ㅋㅋ



??
KOOL (11-01-02 16:22) 답변
  보내주세요~~~ ^^ 제 메일은 <a href=mailto:coolpuer@naver.com>coolpuer@naver.com</a>
차칸이 (11-01-02 18:42) 답변 삭제
  보내 드렸음당~
수정 하나두 안했어영~
알아서 예쁘게 꾸며 주실 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닷..ㅋㅋ
맘에 드는 사람은 뽀샵질 이쁘게해서 올릴 계획입니다만..ㅎㅎ
누가 맘에 들지..ㅋㅋ
참고로 자매들은 뽀샵질 안해두 예쁘게 잘들 나왔네요..ㅋ
아오이사토 (11-01-02 19:15) 답변 삭제
  마지막 사진에 저 있음ㅋㅋㅋㅋ
지후니천사☆ (11-01-02 19:23) 답변 삭제
  근데 마지막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ㅋㅋ
암튼 너무 재밌는 프라미스데이였음 ㅋㅋㅋㅋ
후기사진은 쿨님이 올려주시는건가요?
후기사진 너무 궁금하네 ㅋㅋㅋㅋ
차칸이 (11-01-02 19:39) 답변 삭제
  아닙니다.. 후기는??
쿨님께 드린 건 갠적으로 찍힌 몇 몇분들의 사진 밖에는??
모르죠??
국장님이 쿨님께 사진을 모두 보낸다면??ㅎㅎ
아~
글구.. 사토님 사진이 없네?? 나한테??
어딨었수?? 한 장두 없네 그랴~~
넘 이뻐서 내가 질투했나??ㅋㅋ
없는 사람 많더군..
내가 컨디션이 별로 좋지않아 사진이 맘에 안들어서 내려놨더니..ㅋㅋ
죄송들함다..
글케 찍히기 싫어라하는 별님 사진두 있는데..ㅋㅋㅋ
우째?? 흠~
쭈어 (11-01-02 22:12) 답변 삭제
  그러고 보면 이렇게 사진 잘 찍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
저는 사진 찍는데는 영~~~
사진 찍히는데에도 그닥 잘 나오는 법두 모르고~~
잘 찍지도 못하구~~
후기는 누군가가 올리시기는 하게쪄?ㅎㅎ
아~ 왠지 며칠후면 또 다 한자리에 만날것 같은 느낌?ㅎㅎ
(대화방?!ㅋㅋ)
준비자 (11-01-03 13:54) 답변 삭제
  가고 싶었으나.... ㅜㅜ
교회 새해첫 예배를 준비해야 하므로패스.
ㅜㅜㅜ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야 말로,,,,(언제쯤..)
김대일 (11-01-03 14:59) 답변 삭제
  준비자님 2011년에는 이런 모임 많이 많이 준비할게요.
참석하셔서 귀한 시간 함께 해요~^^
주님품안에♡ (11-01-03 23:46) 답변 삭제
  사진을 보니.. 다들 또 보고싶네염 ㅠ.ㅠ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너무나 감사해여 ^^
이지은 (11-01-04 10:46) 답변 삭제
  갈껄~집에서 방콕했다는....ㅠㅠ
걸작품 (11-01-13 01:09) 답변 삭제
  ㅎㅎㅎ재밌따.ㅎㅎㅎㅎㅎㅎㅎㅎ
 
 
TOTAL 535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460 [모임안내] 2011년 두번째 정기 기도회 안내 (1) WOWCCM 11-02-25 5310
459 [사역안내] 몽골에서의 실시간 소식 / 2월18일 (9) 김대일 11-02-14 9091
458 <b>[사역안내] 와우씨씨엠 몽골 찬양집회 안내 (16) 김대일 11-02-07 7628
457 [방송안내] 설 연휴 방송 안내입니다 (2) WOWCCM 11-02-01 5393
456 [공지사항] 트위터에서도 와우씨씨엠을 만나요. WOWCCM 11-01-26 6754
455 [모임안내] 2011년 첫번째 와우 기도회 안내 (4) 김대일 11-01-20 5054
454 [모임안내] Promise Day 실시간 사진~^^ (15) 김대일 11-01-01 8175
453 [모임안내] 2011 Promise Day 안내 (17) David 10-12-27 9942
452 [방송안내] 크리스마스 캐롤 타임 안내 (2) WOWCCM 10-12-22 5388
451 [홈피공지] 새해를 주제로 한 배경화면 (3) KOOL 10-12-22 7022
450 [당첨자발표] '2010 예수그리스도 워십콘서트' (2) 김대일 10-12-07 5396
449 [공지사항] 와우씨씨엠 2010년 11월 기도회 안내 (3) 김대일 10-11-24 9054
448 [방송안내] 오전시간 새로운 방송이 시작됩니다 (8) WOWCCM 10-11-14 5276
447 <b>[방송공지] 11월 첫주! 새 방송 안내 (41) KOOL 10-11-03 7364
446 [공지사항] 와우씨씨엠 2010년 10월 기도제목 (3) 김대일 10-10-22 8527
1 2 3 4 5 6 7 8 9 10








     
 

방송국소개       제휴및광고문의       언론보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오시는길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비영리단체등록번호 : 305-82-71411 (대표 김대일)

대표전화 : 02)6497-2969       이메일 : cyberdaeil@hanmail.net         Copyright ⓒ WOWCCM.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