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사이트맵

인기검색어 : 마음 ccm 2023 for 2021 

 

 
상세검색

1 전체검색 결과


중독 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봄기운이 점점 무르익고 있습니다. 오늘(13일) 중북부지방은 올들어 가장 따뜻한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특히 따뜻한 남서풍이 태백산맥을 넘으면서 동해안 지방의 기온은 25도 가까이 오르겠습니다. 그만큼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겠고, 한낮에 자외선도 강하겠습니다. 대기도 점점 메말라 가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대부분 지방에 건조특보가 확대됐고요, 영동과 경북 내륙에는 건조경보로 한 단계 강화됐습니다. 강원 영동지방에는 바람까지 강해서 강풍주의보도 내려져 있는 데요, 산불이 나지 않도록 더욱 더 불조심하시길 당…

    ☆mint☆ 2011-04-13 12:41:33
  • 오늘(6일)도 따뜻한 봄기운을 만끽하실 수 있겠습니다. 서울의 낮기온은 18도로 올들어 가장 따뜻하겠고요, 영동과 남부 내륙은 20도를 웃돌겠습니다. 오늘은 한식이기도 합니다. 성묘하러 산을 찾으시는 분들은 더욱 불조심하셔야 겠는데요, 현재 산불 위험 지수를 보면, 전국 대부분지방에서 높음이나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올라 있습니다. 현재 쾌청한 날씨로 출발하고 있지만 오후부터는 점차 서쪽에서 구름대가 다가서면서 영향을 주겠습니다. 따라서 맑은 날씨를 보이다가 오후에 서쪽지방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현재 기…

    ☆mint☆ 2011-04-06 11:34:08
  • 빕스에서 뚜레쥬르케익으로 파티하면 샐러드바 1인 50% 할인 유효기간 : 2011년 12월 31일 까지 입니당.. 인쇄하셔서 사용하심 되겠죠..

    ☆mint☆ 2011-04-02 18:54:46
  • 오늘(24일)도 꽃샘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중부지방에 최고 10cm의 많은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 봄이 오는 게 참 더디죠. 오후부터 눈의 양이 많아진다고 하니까 출근할 때부터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게 더 좋겠습니다. 3월도 1주일 밖에 남지 않았는데, 봄기운을 느끼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어제보다 기온이 2~3도 올랐지만, 체감온도는 여전히 영하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늦은 오후부터는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보여 퇴근길 불편이 우려됩니다. 오후에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mint☆ 2011-03-24 10:45:39
  •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포터 쭈가 사는 세상 코너쥔장 리포터 쭈 이희석입니다!^^ 그간 주 안에서 평안하셨죠? 벌써 수요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정말 시간이 빠르다는 생각이 요즈음 들어서 계속듭니다. 무언가 할건 많은데... 이룬건 없고 시간은 유수처럼 가버리니 말입니다. 특집 방송을 하고 나서 이틀 후에야 후기를 남기네요. 원래 이런건 바로 바로 남겨야하는건 아닌가 싶은 죄송한 마음도 드는데... 그래서! 지금 짧게나마 남기려고 합니다. 작년에도 한번 목사님을 대신해서 기분좋은중독을 진행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저 혼자의 …

    리쭈 2011-03-16 22:17:41
  • 어떤곡이 좋을지 여러분이 선택해 주세요!! 10시 30분까지!! 1. 김명식 - 단 하나뿐인 영원한 사랑 2. 시와그림 - 사랑인가봐요 3. 꿈이있는자유 - 천만년이 지나도 *댓글로 투표해 주세요!! ^^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07년도 와글와글 1월호에 실린 이달의 방송은~~ 바로 바로 우리 기분 좋은 중독이었답니다.^^ 그 당시에 와글와글이라는 문서 사역이 있었는데... 볼거리가 풍성한 소식지여서 당시에 저에겐 너무나 신선하고 좋았습니당! (훔~ 그때가 생각나며 또 그리워지는군요.ㅠ_ㅠ) 보러 오시는 곳 소개해드리고 갑니다. 와글와글 1월호 온라인판 : http://wowccm.net/bbs/zboard.php?id=wagl_08&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l1=on&s…

  • 이번주는 제게 유난히 길었습니다. 하지만 참 감사한 한주였습니다. 인간적으론 힘든 하루하루였을지 모르겠지만.. 힘드니까 주님을 더욱 가까이 할 수 있었습니다. 늘 나와 동행하셨던 주님... 그리고 지금도 나와 함께 하시며 앞으로도 나와 함께 계셔 돌보아 주옵소서. 제가 마지막 순간에 눈을 감고 영의 눈을 뜨는 순간 나와 함께 하신 주님을 가장 먼저 보고 감사하게 하소서. 여러분도 주님이 함께하심을 온몸으로 느끼는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자!!!

  • 다시듣기를 올립니다. 많이 청취하시고!! 피드백도 해주세요!! 아자!!

  • 세상에서 가장 건너기 힘든강이 16강일줄이야~ ㅋㅋ 정말 마음 조렸는데 일찌감치 결정 짓는줄 알았던 경기가.. 그만!! 후반부에 왜이리 심장떨리게 한거야~ ^^;;; 암튼 아르헨도 수고했고.. 우리 선수들!! 멋져요~~ 그리고 다들 모여 기도하고 이영표선수 단독샷에서 하늘에 '주여' 외치는 장면.. 너무 감동입니다. 여러분 모두 이와같이 승리하시고 주님을 외치는 여러분 되세요!! 아자!!!

 

방송국소개       제휴및광고문의       언론보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오시는길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비영리단체등록번호 : 305-82-71411 (대표 김대일)

대표전화 : 02)6497-2969       이메일 : cyberdaeil@hanmail.net         Copyright ⓒ WOWCCM.net. All Rights Reserved.